콘텐츠로 건너뛰기
Home » 디테일함이 빛나는 빌라 계단 정기 청소 후기 – 전남광주 지산동

디테일함이 빛나는 빌라 계단 정기 청소 후기 – 전남광주 지산동

이틀간 한바탕 비가 내렸더니 나무와 풀들이 더 생기있어진 느낌이네요. 오늘은 전라남도 광주시 동구 지산동에 위치한 한 빌라에 갔습니다.

빌라 계단 정기 청소

빌라 입구에서부터 벌써 관리가 필요한 느낌이 나네요. 정기 청소 가는 날 답게 분리수거함이 꽉 차있네요. 그리고 그 주변으로 쓰레기들이 엉망으로 널부러져있습니다.

빌라 계단 청소에 포함된 공간은 아니지만 재활용, 분리수거함까지 깨끗하게 정리해놓았습니다. 자 이제 청소를 시작해 볼까요!

먼저 빌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공간부터 청소를 시작합니다. 입구 자동 문과 함께 바닥을 먼지와 함께 광나게 깨끗히 닦습니다. 그리고 바닥외에 각 집들의 들을 골고루 먼지없이 닦습니다.

정기 계단 청소답게 늘 관리된 느낌이 들게 계단 바닥을 칸칸마다 빠짐없이 깨끗하게 쓸고 닦아 놓았습니다. 계단을 내려갈 때 손이 닿는 곳인 계단 옆 핸드레일까지 놓치지 않고 닦아놓았습니다.

바닥이 깨끗해졌으니 이제 빌라의 다른 디테일한 곳들을 관리해야하는데요. 하얀 창의 창틀창틀 바닥까지 새하얗게 닦아 놓아 더 깔끔해졌네요.

빌라 정기 청소같은 경우는 사실 잘해도 눈에 잘 띄지 않지만 못하면 크게 티가나는 일이거든요. 특히 종종 오래된 건물은 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많거나 건물의 노후때문에 청소를 아무리 깨끗히 해도 의식하지 못하시는 경우들이 많죠.

그래서 모든 공간과 잘 보이는 않는 곳까지 세심하고 디테일하게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가능하다면 티가나기 쉽지 않은 곳도 티가 날 정도로 깨끗하게해야죠.